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천안 성거에 있는 인스타 성지, 카페 이숲에 다녀온 생생한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마치 기자처럼 느꼈던 솔직한 감성으로 써봤습니다 😊
카페 이숲이 대체 왜 유명할까?
넓은 잔디밭 앞에 유리 통창의 모던한 온실 같은 건물이 자리 잡고 있어요.
덕분에 실내든 야외든 자연 속에 있는 기분이 가득 들어요.
계절 따라 흐드러진 꽃밭 덕분에 인생샷 명소로 인기가 많아요.
특히 가을엔 핑크뮬리가 정원 한 가득, 봄엔 샤스타 데이지가 초여름엔 정말 녹음 가득한 초록초록, 겨울엔 새하한 설경까지 계절마다 정말 아름다운 매력이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 키즈존이 있어 온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 모두에게 좋은 장소이고 돗자리깔고 정원에 누우면 동화속 주인공이 나라는 착각이~
봄에는 샤스타 데이지
작은 별채 앞이 데이지 천국이에요!
화이트 가든 느낌 가득
초여름 잔잔한 잔디밭 + 초록 큰 통창 너머 초록 스무딩 뷰로 동화속 힐링 샷
가을 엔 핑크뮬리 정원 앞 핑크 수풀 속에서 리얼 인생샷 포인트!
겨울 엔 꽃대신 설원 + 빛 조명 실내 조명과 야외 설경 대비 감성 사진 찰떡.
누워서 오갱끼데스까~ 이러면서 러브레터 흉내도..(너무 오래전 영화라 모르시려나?)
☕ 시그니처 음료 & 디저트
다녀간 많은 블로거들의 추천 메뉴요~
구운 아몬드 크림 라떼
러블리 히비스커스
과일 에이드 (자몽, 백향과 등 수제 청 베이스)
가격대는 음료 5,800 원 ~ 7,500 원 정도로, 핸드메이드 페어링 음료답게 조금 있는 편이에요.
디저트류는 케이크 몇 종류 외에도 맛차 케이크나 말차 케이크 등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사진찍고 여유 있게 즐기기 좋은 조합입니다.
통유리 외관에 비치는 빛 좋은 인테리어 덕분에 공간 자체가 화면빨 안받을 수가 없는 곳이에요.
야외 자리는 야자수 그늘 아래, 잔디밭 위 파라솔, 별채 포토존까지 다양해요.
잔디밭용 은박돗자리라도 가져가시면 정말 잘했다 하실거에요.
낮엔 포근한 자연광, 저녁엔 은은한 조명과 음영 속 감성 뷰로 변신하는 매력 덕분에 낮·밤 상관없이 사진 찍기 정말 좋습니다 .
오는 길 & 주차 정보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남창마을1길 32
영업시간: 대체로 오전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주차: 넓은 전용 주차장 완비!
평일엔 여유 있지만 주말과 성수기엔 대기가 엄청 많으니 50여미터 골목입구에 무전기든 알바생 떳다 싶으면 무조건 그 근처 대셔요
제가 이 카페가 특별히 좋았던 건, 계절 느낌을 사진에 확실하게 담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친구랑 산속에서 데이트하듯 느긋하게 음료 마시며 놀기도 좋고, 혼자서도 여유롭게 애정이 담긴 한 컷 남기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계절마다 딱 한 번쯤은 와야 할 것 같은 곳”이라는 감성이 살아 있는 그런 장소랄까요?
이숲에 서면 사계절이 피어나는 정원이 내 이야기를 받아주고, 투명한 유리벽 속에서는 내가 마치 작은 온실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에요.
계절마다 다른 얼굴을 보여주는 이곳..
아니 이숲
‘또 오고 싶은 마음’이 절로 힐링이 되어 주네요.”
끝으로 팁 하나드리면
봄·가을 핑크뮬리·데이지 만개 시기엔 주말 이른오전 오픈 직후 방문 추천! 낮·밤 모두 감성샷을 노린다면 해질녘 타임도 놓치지 마세요.
참고로 늦은밤에는 가지마세요.
귀신나올까봐 좀 무서워요